롤린이를 위한 공략

롤린이를 위한 공략#6 아이템/정글 아이템

롤붕이 2019. 6. 2. 23:36

  • 몬스터 대상 생명력 흡수 +10%

  • 고유 지속 효과 - 손톱: 몬스터에게 기본 공격 적중 시 추가로 3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. 괴물 사냥꾼효과를 얻습니다. (몬스터 : 대형 몬스터 처치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대형 몬스터 최초 처치 시 12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대형 또는 에픽 몬스터 처치 시 레벨 차이 하나마다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골드의 50%를 넘을 경우,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0 골드씩 줄어듭니다.)

  • 골드 획득 아이템이나 정글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.

  • 가격: 350
    ----평타를 많이 때리는 정글러가 시작템으로 주로 갑니다.

  •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

  • 고유 지속 효과 - 이빨: 스킬 또는 공격으로 피해를 입히면 5초 동안 몬스터를 불태워 6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주고 30의 체력을 흡수합니다. 괴물 사냥꾼효과를 얻습니다. (몬스터 : 대형 몬스터 처치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대형 몬스터 최초 처치 시 12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대형 또는 에픽 몬스터 처치 시 레벨 차이 하나마다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골드의 50%를 넘을 경우,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0 골드씩 줄어듭니다.)

  • 골드 획득 아이템이나 정글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.

  • 가격 : 350

----마나를 많이 사용하거나 광역딜이 있는 정글러가 주로 첫템으로 갑니다.

빨강강타

  • 고유 지속 효과 - 이빨과 손톱: 기본 공격으로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, 5초 동안 몬스터를 불태워 8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주며, 5초간 30의 체력을 훔칩니다. 괴물 사냥꾼효과를 얻습니다. (몬스터 : 대형 몬스터 처치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대형 몬스터 최초 처치 시 12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대형 또는 에픽 몬스터 처치 시 레벨 차이 하나마다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골드의 50%를 넘을 경우,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0 골드씩 줄어듭니다.)

  • 기본 지속 효과 - 승부의 강타 (Challenging Smite): 강타를 적 챔피언에게 사용하여 4초 동안 표식을 남깁니다. 표식이 있는 동안 대상 기본 공격 시 2.5초에 걸쳐 48~125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히고, 대상으로부터 입는 피해량은 20% 감소합니다.

  • 몬스터 상대 시 생명력 흡수 +10%

  •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

  • 골드 획득 아이템이나 정글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.

  • 가격: 1000골드

  • 조합식: 사냥꾼의 마체테 + 사냥꾼의 부적 + 300골드
    장점:1대1이 강하고 추가데미지에 레드 데미지까지 하면 꽤 많은 도트딜(독데미지 같은거)를 줄수 있습니다. 1대1구도나 맞다이구도 혹은 암살자 챔피언이 주로 갑니다.ex)마스터이, 그레이브즈,리신

파랑강타

  • 고유 지속 효과 - 이빨과 손톱: 기본 공격으로 몬스터에게 40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며, 5초 동안 몬스터를 불태워 8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주며, 5초간 30의 체력을 훔칩니다. 괴물 사냥꾼효과를 얻습니다. (몬스터 : 대형 몬스터 처치 시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대형 몬스터 최초 처치 시 12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대형 또는 에픽 몬스터 처치 시 레벨 차이 하나마다 50의 추가 경험치를 얻습니다. 미니언 처치로 획득한 골드가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골드의 50%를 넘을 경우, 미니언 처치 시 획득하는 골드가 미니언당 10 골드씩 줄어듭니다.)

  • 기본 지속 효과 - 혹한의 강타 (Chilling Smite): 강타를 적 챔피언에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28~166의 고정 피해를 입히며 대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20% 훔칩니다.

  • 몬스터 상대 시 생명력 흡수 +10%

  • 정글 또는 강에 있을 때 잃은 마나에 비례하여 5초당 최대 4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.

  • 골드 획득 아이템이나 정글 아이템은 1개로 소지가 제한됩니다.

  • 가격: 1000골드

  • 조합식: 사냥꾼의 마체테 + 사냥꾼의 부적 + 300골드

 장점:슬로우를 적에게 줄수 있으며 강타 사용후 평타를 때려야 효과가 발동되고 데미지가 들어가는 레드강타와 달리 강타 자체에 고정딜이 있어서 딜링 및 마무리 킬딸 용으로 사용 할수 있습니다. cc기가 빈약한 정글러나 논타겟팅 스킬을 맞추는데 중요한 정글러 ex)엘리스,아무무 등이 갑니다.